'택배는 몽골몽골' 장혁 "홍경민 어린 시절, 강훈보다 예뻤다"

입력 2023.09.15 16:18수정 2023.09.15 16:18
'택배는 몽골몽골' 장혁 "홍경민 어린 시절, 강훈보다 예뻤다"
JTBC 택배는 몽골몽골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택배는 몽골몽골' 장혁이 홍경민의 리즈시절을 언급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 에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이 숲속 리조트에서의 단꿈 같던 힐링 데이를 마치고, 다섯 번째 택배를 배송하기 위해 호르고-테르힝차강노르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여섯 남자는 홍경민이 '한국의 리키마틴'이라는 수식어로 불렸던 시절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장혁은 "이런 말 하면 욕먹을 것 같은데 솔직히 경민이 어렸을 때 훈이보다 예뻤다"라고 홍경민의 리즈 시절을 증언한다. 이에 강훈이 "(홍경민) 형님은 '한국의 리키마틴'이시지 않냐"라고 맞장구 치자, 홍경민은 "리키마틴을 실제로 봤는데 나랑 완전 다르더라. 키도 엄청 크더라"라며 철저한 자기 객관화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홍경민은 "처음엔 '흔들린 우정'을 안 좋아했었다. 나는 그냥 밴드 음악 같은 걸 하고 싶었다"라며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이어 "당시 소속사 대표님이 '살아남으려면 해야 한다, 아니면 망한다'고 했다, 망할 수는 없지 않느냐, 길이 없었다"라면서 꿈보다 현실을 선택할 수밖에 없던 스물 다섯 홍경민의 처지를 털어놔 먹먹함을 선사한다. 나아가 홍경민은 "그때 '흔들린 우정'을 안 불렀으면 여기 못 왔을 것이다. 그 덕에 지금까지 온 것"이라고 덧붙여 용띠 절친들과 강훈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는 후문.

홍경민의 이 같은 고백처럼,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진솔한 이야기들로 가득 채우는 용띠 절친들과 막내 강훈의 모습은 '택배는 몽골몽골'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일 저녁 8시5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