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실루엣 포착…세련된 분위기

입력 2023.09.13 07:59수정 2023.09.13 07:59
'재혼'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실루엣 포착…세련된 분위기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캡처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리구라'에서 김구라의 12세 연하 아내의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할머니랑 가족 여행 온 김구라네, DM으로 욕 먹은 그리의 심정 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 그리 부자는 포천으로 가족 여행을 왔다며 한 고깃집을 찾았다. 이들 부자가 식사하던 중 그리는 "지금 우리 할머니가 계신다, 지금 우리 앞에 앉아계신다"며 "나와주시면 참 좋은데"라고 할머니의 출연을 바랐다.

이에 김구라는 "(어머니 섭외에 대해) 아예 얘기도 안 했어"라고 털어놨고, 그리는 "다들 지금 쫄았달까? 찍기 싫어하는 아우라가 있지 않나, 쫄아서 말을 못 꺼내고 있다"고 응수했다.

이때 따로 앉아 식사하는 김구라 가족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엄마 맛있죠?"라며 괜히 말을 걸었고, 김구라의 어머니는 "어 맛있어"라고 답했으나 "엄마 잠깐 나올래요? 여기?"라는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이에 김구라는 "쳐다도 안 본다"고 아쉬워했다.


그 과정에서 김구라 아내의 실루엣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 아내는 검은색 민소매 차림으로, 늘씬한 모습과 세련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구라는 첫 번째 부인과 2015년 이혼한 뒤, 2020년 재혼해 이듬해 둘째 딸을 얻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