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x김영대 로코 확정…'손해보기싫어서' 내년 공개

입력 2023.09.13 07:52수정 2023.09.13 07:52
신민아x김영대 로코 확정…'손해보기싫어서' 내년 공개
신민아=에이엠엔터테인먼트, 김영대=아우터코리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신민아, 김영대가 새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024년 공개 예정인 티빙 새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연출 김정식)는 손해 보기 싫어서 가짜 결혼식을 올린 한 여자 손해영과 피해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사내부부 로맨스 드라마다.

신민아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떤 상황이든 손해 보기 싫어하는 손해영 역을 맡는다. 손해영은 어려서부터 엄마의 사랑을 주변과 나눠야 했고 연애도 손익분기점을 밑돌기 일쑤였으며, 급기야 회사에서까지 승진을 놓칠 위기에 놓이자 가짜 결혼식을 꾸미는 인물.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대체불가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한 신민아가 연기할 손해영 캐릭터가 더욱 기대된다.

김영대는 시민 경찰이자 동네 의인으로 불리는 편의점 야간 알바생 김지욱을 연기한다. 김지욱은 동네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외면하지 못하는 성격에 훌륭한 일머리와 성실함까지 지닌 완벽한 알바생으로, 유독 상극인 손님 손해영에게 말도 안 되는 프러포즈를 받고 가짜 신랑 알바를 수락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김영대는 '펜트하우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 작품으로 주목받은 바, '손해보기 싫어서'에서 신민아와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코미디와 로맨스를 넘나드는 실력파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또 한 번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연출에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위트 있는 스타일을 보여준 김정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극본은 '그녀의 사생활'을 그려낸 김혜영 작가가 탄탄한 스토리를 완성했다.

제작진은 "'손해 보기 싫어서'는 다양한 장르의 홍수 속에서 오랜만에 계산 없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라며 "공감 가능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더해 리얼함까지 살렸으니 손해 보지 않으실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2024년 티빙과 tvN에 공개 예정이며, 구체적인 공개 방식은 미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