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선 넘은 패밀리'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예고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 측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와 함께 흥 넘치는 텐션을 선보이고 있는 유세윤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포스터 속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은 환하게 웃으며 전 세계를 들여다보고 있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 삽입된 세계 곳곳 국제 가족들의 다양한 일상들이 그려져 과연 해외에 거주 중인 국제 가족들의 K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들 세 MC와 관련해 '선 넘은 패밀리' 제작진은 "결혼 초반부터 세계 여러 나라의 선을 넘으며 해외 살이를 몸소 경험한 결혼 23년 차 안정환, 이혜원 부부와 전 세계의 선을 넘어 여행을 다니는 유세윤의 조합에 주목해달라"라며 "그들의 생생한 해외 경험담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를 높였다.
'선 넘은 패밀리'는 국경을 넘어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생생한 일상을 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배우 이지훈, 송진우도 합류한다고 밝혀 더욱 풍성한 국제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22일 오후 9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