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돌싱 데이트 선택 어땠길래…데프콘 "나사 빠진 선택" 격분

입력 2023.09.12 10:55수정 2023.09.12 10:55
'나는솔로' 16기 돌싱 데이트 선택 어땠길래…데프콘 "나사 빠진 선택" 격분
ENA,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서 소름 돋는 데이트 선택 결과가 펼쳐진다.

오는 1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가짜뉴스' 파동으로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6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앞서 '솔로나라 16번지'는 눈덩이처럼 불어난 '가짜뉴스'로 인해 한차례 초토화된 바 있다. 이에 '나는 솔로'는 이날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남들은 신중하게 고민해 차례로 솔로녀들을 향해 다가간다.

그러던 중, 한 솔로남의 데이트 선택을 본 솔로남녀들은 놀라워하며 눈을 떼지 못하고, MC 데프콘과 이이경 역시 '물개박수'까지 치며 지켜본다. 급기야 데프콘은 "와, 사랑해!"라며 "너 본명이 뭐냐? 사랑한다, 내 동생! 역시!"라고 '과몰입'한다. 과연 데프콘이 '내 동생' 선언까지 한 솔로남의 정체와 그의 선택에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반면 보고도 믿기 힘든 충격의 데이트 선택들도 속출해 현장을 뒤집어놓는다. 솔로남들의 반전 선택 결과를 확인한 3MC는 "어어?" "왜?"라며 경악한다. 데프콘은 "정신 차려! 나사가 빠졌네"라고 입을 쩍 벌리고, 이이경은 "제대로 빠졌네!"라고 함께 외친다.
솔로남녀들 역시 "이게 뭐야"라고 놀라워 한다. 모두가 일동 '얼음'이 된 가운데, 데프콘은 "이젠 못 돌이켜"라고 솔로남의 선택에 아쉬움을 표해 과연 '나사 빠진 선택'을 한 장본인이 누구일지, 향후 펼쳐질 러브라인 전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