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가수 던(DAWN)과 십센치(10㎝·권정열)가 감성 하모니를 선보인다.
12일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던의 새 EP '나르시스(Narcissus)' 트랙 리스트와 피처링 뮤지션을 공개했다.
던은 타이틀곡 '스타(Star)'에서 십센치와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사랑하는 연인을 별에 비유한 '스타'의 메시지를 더욱 애절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 pH-1은 4번 트랙 '폴린(Fallin)', 제미나이(GEMINI)는 5번 트랙 '시즌스(Seasons)', 김사월은 6번 트랙 '기억'의 피처링을 맡았다. 던은 힙합, 발라드, R&B 등 장르를 초월해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다채로운 곡들로 트랙 리스트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작곡에 그루비룸(GroovyRoom), Kwaca, LEEZ, BOYCOLD와 작사에 선우정아, EXY, 윤덕원 등이 참여했다.
던의 새 EP '나르시스'는 더블 타이틀곡 '스타'와 '하트(Heart)'를 비롯해 '아이 돈트(I Don't)' '폴린' '시즌스' '기억' '놓고 갈게' '어비스(Abys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던의 새 EP '나르시스'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15일 오후6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