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공황장애에 우울증까지…가정사 진솔 고백

입력 2023.09.11 09:55수정 2023.09.11 09:55
류승수, 공황장애에 우울증까지…가정사 진솔 고백
MBC에브리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류승수 자신만의 사연을 고백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오누이 케미를 자랑하는 두 배우, 류승수와 최여진이 함께한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부터 방송 최초로 밝히는 눈물 나는 사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쏟아질 예정이다.

녹화 당시 류승수는 "방송을 처음부터 쭉 보면서 '이 프로(나화나)가 국민에게 아주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 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경규도 "내가 류승수씨하고 방송을 많이 했다"며 "할 때마다 잘 됐어서 이번 주 나는 이만큼도 걱정 안 한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경규의 자부심을 증명하듯 류승수와 최여진은 티격태격 오누이 케미로 재미를 더했다. 촬영 차 방문한 필리핀에서 생긴 두 사람의 대환장 에피소드는 물론, 최여진의 제안으로 함께 배웠다는 줌바 댄스 시연 등 흥 넘치는 토크가 펼쳐졌다.

그런가 하면, 그간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류승수와 최여진의 가슴속 깊은 이야기도 공개됐다. 류승수는 공황장애와 우울증 그리고 가정사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공감을 야기했다. 최여진도 신인 시절의 설움, 촬영장에서 겪은 고난 등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류승수와 최여진의 일당백 활약으로 스튜디오 분위기 역시 따뜻함으로 물들었다. MC 이경규가 "아주 최고의 게스트였다"고 흡족해할 만큼 알찼던 이날의 딥토크가 더욱 궁금해진다.

'나화나'는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