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이미주, '썸' 무드 선곡에 주우재·박진주 '입틀막'

입력 2023.09.09 13:34수정 2023.09.09 13:34
'놀면 뭐하니' 주우재·이미주, '썸' 무드 선곡에 주우재·박진주 '입틀막'
'놀면 뭐하니'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썸 탈 때 불러야 하는 노래 선곡으로 코인노래방을 접수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에서는 '놀뭐 대행 주식회사' 직원이 된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썸남썸녀'를 위한 서울 데이트 코스를 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의뢰인을 위해 실제 데이트를 하는 것처럼 시뮬레이션을 하는 네 사람의 티키타카 호흡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성수동에서 힙하고 핫한 데이트 코스를 물색하던 네 사람은 코인노래방에 입성한다. 이어 이들은 썸 탈 때 불러야 하는 노래 리스트를 뽑아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듀엣송을 부르는 이이경과 이미주와 그 사이에서 입을 틀어막은 주우재와 박진주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사연 있는 표정을 짓는 이이경과 감정에 취한 이미주는 과몰입 열창 중이다.
이를 듣다 못한 주우재와 박진주는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고 해, 과연 이이경과 이미주의 듀엣송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질세라 주우재와 박진주도 듀엣송을 불러 눈길을 끈다. 박진주는 "오빠 나 진지하게 부를 거다"라고 말하지만, 주우재는 급발진 행동을 보여 모두의 아우성을 받는다고. 커플송 퍼레이드를 펼치며 흥을 끌어올린 네 사람의 코인노래방 더블데이트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