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썸 탈 때 불러야 하는 노래 선곡으로 코인노래방을 접수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에서는 '놀뭐 대행 주식회사' 직원이 된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썸남썸녀'를 위한 서울 데이트 코스를 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의뢰인을 위해 실제 데이트를 하는 것처럼 시뮬레이션을 하는 네 사람의 티키타카 호흡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성수동에서 힙하고 핫한 데이트 코스를 물색하던 네 사람은 코인노래방에 입성한다. 이어 이들은 썸 탈 때 불러야 하는 노래 리스트를 뽑아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듀엣송을 부르는 이이경과 이미주와 그 사이에서 입을 틀어막은 주우재와 박진주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사연 있는 표정을 짓는 이이경과 감정에 취한 이미주는 과몰입 열창 중이다.
이에 질세라 주우재와 박진주도 듀엣송을 불러 눈길을 끈다. 박진주는 "오빠 나 진지하게 부를 거다"라고 말하지만, 주우재는 급발진 행동을 보여 모두의 아우성을 받는다고. 커플송 퍼레이드를 펼치며 흥을 끌어올린 네 사람의 코인노래방 더블데이트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