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매니저였던 남편 안마해주다 '찌릿', 연인으로 발전"

입력 2023.09.08 10:20수정 2023.09.08 10:20
김용임 "매니저였던 남편 안마해주다 '찌릿', 연인으로 발전"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용임이 매니저였던 남편과 핑크빛 무드를 회상한다.

10일 오전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전국 부녀회장으로 활동 중인 트로트 가수 김용임이 찾아온다. 에너지 넘치는 그녀 김용임은 오자마자 동네 부녀회장님을 찾아 인사를 하고 통 큰 간식 선물을 하며 본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어 자매들과도 인사를 나눴다.

이후 이야기를 주고받는 중, 김용임은 매니저였던 남편과의 연인으로 발전했던 순간을 털어놔 흥미를 끌었다. 김용임은 주변의 의심에도 남편과 서로 "안 좋아해요"라며 부인했던 시절, 운전하는 남편의 어깨 안마를 해주다가 '찌릿'한 순간이 찾아왔다 고백해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다.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며 7살 때부터 베이비쇼에도 출연했던 김용임이 다사다난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렸다. 당시 김용임은 어린 나이에도 무대 후 각종 선물 세례를 받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지방 순회공연을 돌기도 했었던 것. 이때 어린 김용임 옆에는 늘 아버지가 함께했었는데, 극장쇼를 돌던 어느 날 새벽 아버지가 급히 자신을 깨우며 "빨리 짐 싸서 가야해"라고 야반도주를 시도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김용임은 식당 주인에게 말해 쪽방에 숨어 도망자 신세로 숨죽였던 시절이 아직도 떠오른다며 아찔했던 기억을 털어놔 자매들도 긴장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용임은 한때 반항심에 불탔던 사춘기 시절을 고백했다. 7남매 중 막내인 김용임은 어린 시절부터 무대를 서며 돈벌이를 일찍 시작한 자신에게 부모님이 "용임아 잘되면 형제도 도와주고 해야 한다"고 말해, "막내인 내가 왜? 언니 오빠도 알아서 하는데 그걸 내가 왜 해줘야 해?"라는 생각을 했었다며 반항했던 시절을 털어놨다. 이어 반항아의 반전 현실을 고백하기도 했다고.

함께 하기만 해도 찌릿찌릿한 김용임과의 시간이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