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남기리' 이상윤 "그간 작품 촬영과 달라…힘들고 혼란스러웠다"

입력 2023.09.07 14:43수정 2023.09.07 14:43
'뭐라도 남기리' 이상윤 "그간 작품 촬영과 달라…힘들고 혼란스러웠다" [N현장]
배우 이상윤/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뭐라도 남기리' 이상윤이 촬영하며 느낀 점에 대해 밝혔다.

이상윤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뭐라도 남기리' 제작발표회에서 "촬영을 했을 때, 끝났을 때 많이 힘들기도 하고 혼란스럽기도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영상을 보면서 남겼던 모습들을 보니까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은 추억을 갖게 됐구나 생각이 들었다"며 "기대감이 크다"고 덧붙였다.

또 이상윤은 "혼란스럽다 했던 이유는 바이크 촬영을 하면서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인생의 선배들을 만나게 됐는데 다같이 이번에 처음 시도 하다 보니까 '이게 맞는 건지'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는 촬영을 하는 때가 많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과연 이 결과물이 어떻게 나올지, 그리고 그런 의도를 갖고 시작했지만 과연 그 의도가 목적을 달성했을지 궁금했다"며 "그간 작품 촬영과 달랐기 때문에 혼란스러웠다"고 털어놨다.

한편 '뭐라도 남기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아름다운 길을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며 다양한 삶의 모습과 우리 시대의 멘토를 만나 보는 프로그램으로 김남길과 이상윤이 출연한다. 오는 8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에 걸쳐 금, 토요일 해당 시간대에 총 4부작이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