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빈집살래3', 다른 분야 사람들 만나 교감 나눴던 시간" 종영 소감

입력 2023.09.07 10:54수정 2023.09.07 10:54
채정안 "'빈집살래3', 다른 분야 사람들 만나 교감 나눴던 시간" 종영 소감
MBC '빈집살래3'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채정안이 '빈집살래 시즌3' 종영 소감을 전했다.

채정안은 7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MBC 예능 프로그램 '빈집살래 시즌3'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채정안은 "'빈집살래 시즌3'는 생각했던 것보다 스케일도 크고 장기 프로젝트였던 만큼 많은 의미를 준 프로그램이다"라며 "긴 시간 동안 서로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만나서 교감과 소통하고 마음을 나눴던 시간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마지막 촬영 때도 그랬지만 방송 이후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커져서 지난주에 유튜브 팀과 서프라이즈로 방문했을 정도"라며 "현장에서 직접 제 눈으로 확인했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채정안은 "전주 팔복동 공장마을, 철기와전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채정안은 '빈집살래 시즌3'에서 쿨한 맏언니의 매력과 리더십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팔복동 주민들의 마음을 먼저 움직인 그는 마을 전체를 재생시키기 위해 앞장섰다. 집 선정부터 설계, 인테리어, 메뉴에 관련된 아이디어까지 다채로운 부분에서 활약을 펼친 채정안은 '채 실장님'이라고 불리며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마을의 허름한 빈집을 힙한 가게로 바꿔주는 '빈집살래 시즌3'는 총 6부작으로 지난 6일 종영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