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韓 결혼식, 전현무→이동욱 총출동…"시상식 같아"

입력 2023.09.07 05:30수정 2023.09.07 05:30
심형탁♥사야 韓 결혼식, 전현무→이동욱 총출동…"시상식 같아" [RE:TV]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심형탁, 사야의 결혼식이 시상식 못지않은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배우 심형탁, 일본인 아내 사야의 한국 결혼식이 공개됐다.

결혼식 시작 전 하객들이 속속 도착했다. 배우 김영호부터 심형탁과 절친 사이인 이상우, 이상윤이 줄줄이 등장했다. 심형탁은 격한 환영 인사와 함께 "잘 살게"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방송인 전현무도 도착했다. 방송을 통해 친해진 동갑내기를 보자마자 심형탁이 또 울컥했다. 전현무가 울지 말라면서 달랬다. 이때 개그맨 김국진이 나타났다. 이번에는 심형탁이 90도로 인사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영상을 지켜보던 패널들이 "한 명씩 올 때마다 리액션이 엄청나다"라며 웃었다. 그러자 심형탁은 "제가 연락을 다 끊었다가 오랜만에 만나게 돼서 너무 반가웠다. 이게 내 진심이었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밖에도 개그맨 김태균, 문세윤과 가수 이승철, 신성이 결혼식장에 도착했다. 특히 이승철은 "난 줄서서 신랑한테 인사해 보긴 처음이야"라며 하객들이 많이 왔다고 밝혔다. 신성이 시상식 못지않았다면서 공감했다. "여기가 영화 시상식인가 할 정도로 배우 분들도 많고 깜짝 놀랐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까지 등장했다. 두 사람을 보고 울컥한 심형탁은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연신 감사 인사를 건넸다. 배우 안재욱, 김지훈, 이민우, 오정세는 물론 가수 션, 김재중도 축하하는 마음을 전했다.

뒤이어 배우 이동욱이 도착했다. 심형탁이 깜짝 놀라 "대박!"이라고 외쳤다.
이에 대해 심형탁은 "먼저 전화했는데 제 전화 받고 '갈게요' 하더라. 그렇게 말하고 안 오신 분들도 있는데 딱 와서 자리를 지켜주더라"라며 고마워했다.

이동욱은 심형탁에게 "형 얼굴이 엄청나게 좋아졌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일본에서도 하고 결혼식 두번 하지 않았냐"라는 등 근황까지 알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