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이준호, 엉덩이로 젓가락 30개 빠갤 수 있다"

입력 2023.09.06 15:11수정 2023.09.06 15:11
2PM 닉쿤 "이준호, 엉덩이로 젓가락 30개 빠갤 수 있다"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김동전' 이준호가 다른 사람보다 우월한 것으로 '힘'을 꼽았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52회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2PM 완전체와 '홍김동전' 멤버들이 '짐승돌 vs 짐승들'로 맞대결을 펼치는 두번째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노래 가사 끝말잇기' 게임에서 승부욕의 화신으로 거듭났던 이준호가 '도라지 도라지 얼룩 도라지'를 부르면서 패해 '홍김동전' 팀이 승리를 거머쥔 바 있다. 이어 이번주에는 '릴레이로 말해요 글자수 늘려 말하기' 게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돼 이준호의 활약이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날 게임 중에 이준호가 자신이 옆 사람보다 우월한 부분에 대해 고민도 없이 '힘'이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옆에는 준케이가 앉아 있어 준케이의 눈동자가 정신없이 흔들렸는데 정작 준케이는 '노래'라고 답해 이준호의 자신감 넘치는 ‘힘’의 원천에 대해 모두의 관심이 단숨에 모아졌다고.

이에 놓칠세라 김숙이 "준호는 힘 없을거 같은데"라며 갸우뚱거려 스튜디오에 웃음을 가득 채우자, 찬성이 이준호 파워인증에 나선다.
찬성은 "준호가 저렇게 말라보여도 힘이 좋다"며 "특히 엉덩이 힘이 좋다"고 증언해 또다시 웃음을 터트린다. 이에 닉쿤은 한술 더떠 "준호는 엉덩이로 나무 젓가락 30개를 빠갤 수 있다"라고 덧붙이자 이번에는 홍진경이 눈을 반짝이며 "엉덩이로 젓가락 빠갠다고?"라고 소리질러 일을 일파만파 키우고 만다.

과연, 이준호는 자신이 옆 사람보다 우월한 '힘'을 증명할 수 있을지, 7일 오후 8시30분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