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퇴폐가 무슨 말?" 묻더니 우영과 '더티 섹시' 요염 포즈…이준호 '질색'

입력 2023.09.06 13:19수정 2023.09.06 13:19
닉쿤 "퇴폐가 무슨 말?" 묻더니 우영과 '더티 섹시' 요염 포즈…이준호 '질색'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홍김동전' 2PM 닉쿤과 우영이 퇴폐미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52회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2PM 완전체와 '홍김동전' 멤버들이 '짐승돌 VS 짐승들'로 맞대결을 펼치는 두번째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지난주 '노래 가사 끝말잇기' 게임에 이어 이번 주 '릴레이로 말해요 글자수 늘려 말하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에 돌입한 가운데, 벌칙을 피하기 위해 게임에 사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시어에 맞춰 2초 안에 포토존 안에 사진이 찍혀야 하는 '포토존' 게임에서 닉쿤과 우영의 퇴폐미 맞대결이 펼쳐진다. 닉쿤과 우영은 퇴폐하면 빼놓을 수 없는 짐승돌 2PM 중에서도 룸메이트 절친이기에 그들의 맞대결에 이목이 쏠렸다. 이 가운데 현장에서는 "찰나까지 이렇게 잘생길 수 있다고?"라며 박수갈채와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특히 제시어 퇴폐에 맞춰 포즈를 연습을 하던 도중 닉쿤이 "퇴폐가 무슨 말이에요?"라고 순진한 얼굴로 질문하자 준케이가 "더티 섹시"라고 답하고 닉쿤은 금세 혓바닥을 낼름 거리는 요염한 포즈를 취해 19금 할리우드 영화 주연에 걸맞은 면모를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질세라 우영도 닉쿤의 옆에서 혓바닥을 낼름 거리는 포즈를 함께 취하자 이를 본 준케이는 "우영아 토하는 거 아니지?"라고 되물었고, 보다 못한 이준호 역시 "둘이 왜 저러냐"며 질색팔색 했다. 그들이 본 게임에 들어서자 경쟁하듯 퇴폐미를 표출했다는 전언이어서 대결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