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초롱이 고규필, 유부남 된다…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11월 결혼

입력 2023.09.06 08:49수정 2023.09.06 08:49
'범죄도시3' 초롱이 고규필, 유부남 된다…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11월 결혼
고규필(왼쪽, DB)과 에이민(에이민 SNS)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고규필(41)이 가수 에이민(32·민수연)과 결혼한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고규필이 오는 11월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고규필은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언제나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고규필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따듯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9년간 열애 중으로, 지난 6월 결혼 전제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고규필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사귄 기간은 9년인데, 꽉 채운 9년이 아니라 이별도 있고 왔다갔다 했었다"라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고규필은 지난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또 오해영' '38사기동대' '검법남녀' '열혈사제'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으로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에이민은 지난 2018년 싱글 '하이드 앤 식'(Hide And Seek)으로 데뷔했으며, '그 때 그 설렘처럼', '달이 참 예쁘잖아' 등의 음원을 발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