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사기 결혼에 이혼까지…"집 보증금도 없어" 생활고 고백

입력 2023.09.05 21:51수정 2023.09.05 21:51
낸시랭, 사기 결혼에 이혼까지…"집 보증금도 없어" 생활고 고백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생활고를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낸시랭이 게스트로 출격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상민이 먼저 "온국민이 다 아는 아픔을 겪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낸시랭은 6년 전 사기 결혼을 당해 '돌싱'이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상민이 "내 집 염려증이 있다던데"라는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낸시랭은 전 남편으로 인해 떠안은 빚만 10억 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낸시랭은 "이혼 후 (집) 보증금 마련조차 힘들어졌다"라며 생활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는 이어 "좋은 지인들 덕에 다행히 집세 없이 지낼 수가 있었다. 그런데 세입자가 들어오면 제가 나가야 하지 않냐. 항상 마음이 불안한 거다. 난 또 언제 나가야 하나 싶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상민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낸시랭은 "솔직히 동병상련을 느꼈다. 이사하는 게 너무 힘들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짐을 정리하다 보면 또 이사해야 한다. 2년씩 계약하자는 분들은 좋은데, 1년씩만 하자는 분들도 있다"라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이를 듣던 탁재훈이 "여기도 곧 이사가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