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 딸이야?"…'고딩엄빠4' 서장훈, '호구 기질' 출연자에 잔소리 폭발

입력 2023.09.05 11:22수정 2023.09.05 11:22
"건물주 딸이야?"…'고딩엄빠4' 서장훈, '호구 기질' 출연자에 잔소리 폭발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고딩엄빠4' MC 서장훈이 '호구 기질'이 다분한 청소년 엄마를 향한 역대급 독설을 봉인 해제해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한다.

오는 6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7회에서는 3세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자 만 24세 미만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출연한다.

녹화 당시 김서아는 본업이었던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일을 얼마 전에 그만두고 현재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 중이라며 현재 생계를 이어가기 빠듯한 '적자 라이프'를 고백했다. 하지만 일상 VCR을 통해서는 노점에서 파는 야채를 자발적으로 떠안고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아이러니한 행보를 보여 스튜디오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영상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지병까지 있네"라며 "이런 병이라면 (김서아가) 마음에 큰 준비를 해야겠다"고 '잔소리 폭탄'을 예고했다. 서장훈의 심상치 않은 입 시동에 박미선은 "지금 큰일 났다, 쓴소리가 완전히 봉인 해제됐다"며 "조금만 천천히"라고 속도 조절에 나섰다. 반면 김서아를 향해서는 "이정도로 무서워하면 안 된다, 오늘 단단히 각오하라"고 마음의 준비를 시켰다.

그러나 영상이 이어질수록 다른 사람을 과하게 배려하는 김서아의 호구 기질이 낱낱이 드러나자, 박미선과 인교진 또한 "이미 친구들 사이에서 완전히 낙인이 찍혔네" "저 정도면 중환자"라며 고개를 저었다.

결국 분노한 서장훈이 "대단한 분이 나오셨다"며 "본인을 건물주 딸이라고 생각하는 거냐"고 일침을 날렸다.
그 가운데 모두를 한숨 짓게 만든 김서아의 일상과 서장훈의 날카로운 진단명이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입에 모터를 단 듯 쏟아지는 서장훈의 애정 어린 독설에 게스트인 레이디제인마저 '무섭다'를 연발했다"며 "그만큼 김서아의 '초긍정 라이프'가 스튜디오의 걱정을 자아냈는데, '현실을 직시하라'며 삶의 방향을 새롭게 제시해 주는 출연진의 쓴소리가 김서아에게 진심으로 다가오게 됐을지 솔루션 전후의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고딩엄빠4' 7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