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박소영, 이번엔 상견례? 유민상·박영진 질문 폭격에 '진땀'

입력 2023.09.05 10:47수정 2023.09.05 10:47
신성·박소영, 이번엔 상견례? 유민상·박영진 질문 폭격에 '진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성이 박소영의 '절친' 유민상, 박영진을 만나, '아는 오빠 상견례'를 한다.

6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이 '상견례급' 만남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과 박소영은 지난 첫 공식 데이트에 이어 또 다시 만나 그린라이트 가능성을 치솟게 한다. 특히 박소영은 "어찌 보면 상견례 같은 자리"라며 특별한 만남을 마련했다고 밝힌다. 이에 신성은 "혹시 어머니?"라며 딸꾹질을 일으키고, 박소영은 "(오시는 분들이) 너무 짓궂지 않을까 싶어서 걱정되긴 한다"고 덧붙인다.

이윽고 박소영의 '아는 오빠' 유민상과 박영진이 등판해 "판 엎으러 왔다"고 선포해, 신성을 쫄아들게 만든다. 박소영은 두 사람에 대해 "16년을 함께한 거의 가족 같은 사람들"이라고 소개하더니, 신성을 "우리 성이오빠"라고 소개해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바꾼다. 그런데 이때, 유민상, 박영진은 박소영의 옷이 벌어져 살결이 살짝 노출되자, "여기 한복 대여하는데 있으니까 갈아입고 와"라며 '유교보이'로 변신한다. 그러자 박소영은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지게 한 적극적인 표현으로 현장과 스튜디오를 동시에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과 박영진은 과거 연애, 가족관계, 연애 진도, 경제력 등 수위 높은 질문 폭격을 가해, 신성-박소영을 연신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이에 신성은 까칠한 유민상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소개팅 주선을 시도한다. 특히 즉석에서 소개팅 상대방과 영상통화까지 시켜주는데, 영상통화 주인공이 누군지 확인한 박소영은 "너무 아름다우시다"라고 해 유민상의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신성-박소영의 '아는 오빠 상견례' 현장은 6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