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준현 "이코노미 안돼" 비즈니스석 요청→땀 줄줄 액체빌런 등극+화장실行까지

입력 2023.09.04 15:04수정 2023.09.04 15:04
감준현 "이코노미 안돼" 비즈니스석 요청→땀 줄줄 액체빌런 등극+화장실行까지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먹고 보는 형제들' 김준현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액체 빌런'에 등극한다.

오는 5일 오후 8시30분 처음 방송되는 SBS플러스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에서는 인도네시아로 먹방 여행을 떠나는 '먹보 형제' 김준현 문세윤의 천신만고 여행 첫날이 펼쳐진다.

이날 출국을 위해 공항에서 제작진과 만난 김준현은 "저희 둘, 나란히 앉힐 거예요? 이코노미석은 안 돼요"라며 비즈니스석을 적극 요청한다. 그러면서 "좁은 데서 쥐나면 나 진짜 죽는다니까"라며 '뚱보 형제'만의 결림 부위를 콕 집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김준현 문세윤은 부푼 마음을 안고 비행기에 탑승한 후 좌석에 앉자마자 '진지뚱 모드'로 돌변, 기내식 메뉴판 연구에 돌입한다.

깊은 고민 끝, '먹보 형제'가 고른 기내식이 드디어 등장한다. 예상보다 알찬 메뉴 구성에 리얼 감탄한 김준현은 "거의 백반집"이라며 "맛있는 대학 학식 수준"이라고 호평한다. 이어 "기내식에 대한 로망이 커서 죄송하다"고 사과한 뒤, 모두가 잠든 시간에도 먹방을 계속한다.

이윽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 도착한 두 사람은 연신 싱글벙글하며 발걸음을 옮긴다. 그런데 이때, 문세윤은 공항 게이트를 나서자마자 주위를 힐끔거리며 자랑거리를 찾기 시작한다.

앞서 문세윤은 사전 미팅 당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내가) 인도네시아 간다고 올리면 큰일 나! 공항 마비 돼!"라고 인지도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한산한 입국장에 문세윤은 민망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김준현은 주위 현지인에게 "Do you know him?(그를 아세요?)"라고 묻는데, 과연 문세윤이 자랑한 현지 인지도가 실제로 어떠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공항을 빠져나온 김준현 문세윤은 드디어 첫 로컬 맛집으로 이동한다. 이때 '뚱비게이션'을 자처한 김준현은 공항철도를 찾다가 현지인에게 냅다 한국말로 "망가라이 역으로 가려면?"이라고 물어 시작부터 파국의 느낌을 자아낸다. 우여곡절 끝 두 사람은 환승역까지 도착하지만, 갑자기 다음 열차가 오고 있는 상황에서 김준현이 화장실로 냅다 뛰는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여행 시작과 동시에 육수를 쭉쭉 뽑으며 연신 힘들어하던 김준현이 카메라가 있든 말든, 화장실로 직행해 방송사고 급 비상사태를 맞는다. 얼마 후, '액체빌런' 김준현이 돌아오고, 이에 문세윤은 "형 때문에 내 여행 시간 5분이 삭제됐다"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해 깨알 웃음을 더한다.

'먹보형'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