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간 속으로' 감독 "뉴진스 OST 참여 보람 느껴…운명 같아"

입력 2023.09.04 12:04수정 2023.09.04 12:04
'너의 시간 속으로' 감독 "뉴진스 OST 참여 보람 느껴…운명 같아" [N현장]
김진원 PD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오는 8일 공개된다. 2023.9.4/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너의 시간 속으로' 김진원 감독이 걸그룹 뉴진스의 OST 참여해 작품을 한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4일 오전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극본 최효비/연출 김진원) 제작발표회에서 김 감독은 뉴진스가 드라마 OST '아름다운 구속'에 참여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 감독은 "우리 단체 채팅방이 있는데 뉴진스의 OST 참여가 확정됐을 때 드디어 이 작품을 한 보람을 느꼈다"라며 "우리가 선택 당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름다운 구속'을 쓴 이유는 우리 작품에 음악이 상당히 많은 영향을 끼치는데, 과거와 현재를 많이 오가면서 과거에도 현재에도 어울릴 수 있는 음악이 필요했고 뉴트로를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면에서 '걸그룹이 했으면 좋겠는데' 하다가 '꿈을 한 번 크게 가져보자' 했다"라고 해 뉴진스에게 제안한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촬영 중간에 놀란 일이 있다"라며 "촬영이 끝나고 '디토' 뮤직비디오가 나왔는데 그 학교가 우리 촬영 끝낸 학교더라, 관계자 분에게 '그 정보가 전달됐냐'고 물었더니 '그런 적 없다'고 하셔서 이건 운명이 아닐까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8일 공개.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