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납량특집…강훈 "왜 오늘따라 이런 특집하나" 울분

입력 2023.09.03 11:32수정 2023.09.03 11:32
'런닝맨' 납량특집…강훈 "왜 오늘따라 이런 특집하나" 울분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런닝맨' 강훈이 '납량 특집'에 울분을 터트린다.

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납량 특집'이 펼쳐진다.

녹화 당시 멤버들은 '한여름밤의 명탐정' 레이스에 맞게 탐정으로 분했다. 이들은 '의문의 아웃 사건' 진범을 찾기 위해 본격적으로 사건의 증거들을 찾아 나섰다.

하지만 증거를 찾기 위해서는 공포 현장을 마주해야 했는데, 건물에 기괴한 소리가 울려퍼지자 멤버들은 "집에 가고 싶다" "심장이 너무 뛴다"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신입 겁쟁이' 강훈 역시 "왜 오늘따라 이런 특집을 하시는 거죠?"라며 울분을 토했다.

본격 수색에 앞서 32년 우정을 자랑하는 유재석과 지석진이 수색 메이트로 힘을 합쳤다. 유재석은 추리 레이스마다 뛰어난 사건 해결 능력을 보여준 바 "형이랑 이런 건 처음 해본다"며 새로운 조합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지석진은 "재석아 나 진심이야"라며 "진짜 못 가겠어"라고 '원조 겁쟁이'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은 시작부터 난항을 겪었다. 이어 녹화 당일 생일을 맞이한 유재석을 위한 '공포 생일파티'부터 온몸을 뒤집는 귀신 등 극한의 공포 상황들이 이어졌다. 이에 이들은 "왜 이렇게 소리를 질러?"라며 언성을 높이는가하면, 계속되는 귀신 등장에 서로를 버리고 전력 질주하는 등 짠내 우정을 보여줬다.


그 뿐만 아니라, 공포 현장 수색을 앞두고 눈물을 보인 멤버도 있었다. 멤버들을 극한의 공포에 빠트린 그 현장이 어땠을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런닝맨'은 이날 오후 6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