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들에 떠넘겨" 김대호, 선배 아나운서 갑질 폭로…사직서 제출까지

입력 2023.09.03 11:15수정 2023.09.03 11:15
"후배들에 떠넘겨" 김대호, 선배 아나운서 갑질 폭로…사직서 제출까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도망쳐' 김대호가 선배 아나운서의 갑질에 대해 폭로한다.

3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MBC 리얼리티 토크쇼 '도망쳐'에서는 입사 13년 차, 일명 'MBC의 아들' '대세 중의 대세'로 블리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폭탄 발언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녹화 당시 김대호는 직장에서의 갑질 사례들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이를 유심히 듣다 방송 최초로 갑질과 퇴사 설에 대해 풀었다. 아나운서 사이에도 그런 갑질이 있다며 얘기를 꺼낸 것.

김대호는 한 선배 아나운서가 자신이 해야 할 자료 조사에 후배들을 차출해 떠넘기는 스킬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그의 얘기에 출연진은 "이걸 얘기해도 돼요?"라며 되레 그를 걱정할 정도였다. 그리고 자신이 직접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했던 사연과 당시 상황을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또한 김대호는 본인만의 독특한 논리를 펼치며 '마이웨이' 토크를 펼쳐 주목을 받기도 했다. 출연진 모두가 관계 유지를 선택한 사연에 혼자 손절을 주장하고, MC의 설득에도 "아니, 내 부장님도 아닌데 내가 왜 말을 듣지? 하마터면 넘어갈 뻔했네"라며 고집을 부리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토크로 스튜디오를 뒤흔든 것. 그의 예측 불가한 입담에 베테랑 MC 김구라마저 "김대호가 아주 열심히 하네"라며 끝내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후문이다.

'도망쳐'는 이날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