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나이+전처 배윤정 정보 고백…베니타 "대박 반전" 혼란

입력 2023.09.03 10:31수정 2023.09.03 10:31
'돌싱글즈4' 제롬, 나이+전처 배윤정 정보 고백…베니타 "대박 반전" 혼란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돌싱글즈4' 미국 돌싱남녀 10인 전원이 나이를 공개한다.

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 7회에서 돌싱남녀들은 나이에 대해 고백한다. 이들은 "한국 나이로 00세, 내가 제일 나이가 많을 걸?"이라고 자신하거나, "진짜 동안이다!"라고 놀라워하는 등, 나이 공개로 인한 반응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특히 이중 모두에게 "가장 막내일 것"이라는 확신을 불렀던 제롬은 2000년대 그룹 엑스라지 활동이 말해주듯 예상보다 많은 나이를 밝혀, 돌싱남녀들을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제롬은 "가수, 래퍼, VJ, MC, 연기 등 연예계에서 엔터테이너로 10년 동안 활동했던 경력이 있다"는 또 다른 고백과 함께, "전 와이프 또한 유명한 안무가"라고 조심스레 고백한다.

순식간에 많은 정보가 쏟아진 제롬의 '폭탄선언'을 지켜보던 MC 이지혜와 은지원은 "제롬과 쌍방 호감이 있는 베니타는 그동안 제롬이 무조건 연하라고 생각했는데, 어떡해"라며 "지금 아무 얘기도 안 들릴 것 같다"고 걱정을 드러낸다.

MC들의 예상대로 대충격에 휩싸인 베니타는 "대박 반전"이라는 말만 반복하다, 급기야 "당장 방에 가서 좀 누워있어야 할 것 같다"고 어지러움을 호소한다. 자신의 화려한 과거를 고백한 제롬 또한 베니타의 눈치를 살피며 이후의 행동 하나하나에 면밀한 촉을 세운다.
이에 제롬의 정보 공개가 두 사람의 썸 기류에 어떠한 변화를 불러오게 될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그동안 서로를 각자의 이름으로 부르며 스스럼없이 지내왔던 돌싱남녀 10인이 모두의 예상을 벗어난 나이가 공개된 후, 'K-술자리 예절'을 장착하며 의외의 듬직함과 숨겨놨던 애교를 쏟아내기 시작한다"며 "이들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나이 공개 이후 상황과 인터넷을 검색해 보기 시작한 베니타의 혼란스러워진 속내에 집중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글즈4'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