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49세에도 완벽 몸매 유지하는 비결은?…모닝루틴 공개

입력 2023.09.01 10:40수정 2023.09.01 10:40
추성훈, 49세에도 완벽 몸매 유지하는 비결은?…모닝루틴 공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추성훈이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유지하는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오는 3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추성훈이 48세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관리법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아침에 일어난 추성훈은 가장 먼저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화장실을 방문한 후 빈 속에 물 한 잔 마시기에 이어 아침 운동까지 이어지는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추성훈은 코어 강화에 좋은 추킷 트레이닝 4종 세트를 진행했다. 추성훈은 "운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코어 단련"이라면서 이를 위해 경운기 자세를 시작으로 팔과 가슴 그리고 코어 자극에 좋은 바이킹 자세, 어깨와 복근에 자극을 주는 모래 수영, 팔굽혀펴기 점프까지 총 4단계를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추성훈은 후배 파이터들을 향해 "다리를 펴야지" "낙오자는 트레이닝 끝날 때까지 기마 자세로 기다려"라며 혹독한 훈련과 감시를 동시에 하는 등 강도 놓은 트레이닝에 출연진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추성훈은 48세의 나이에도 현역 파이터의 남다른 피지컬을 유지하는 비결로 고단백 건강 음료 '추이크(추성훈+쉐이크)'를 선보였다. 추이크는 사과, 바나나, 케일, 당근에 아몬드 우유와 단백질 음료는 물론 요리의 킥으로 닭가슴살을 넣어 만든 음료였다.

닭가슴살 비린내가 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후배 파이터들 사이에서 "진짜 맛있어요"라는 감탄이 쏟아져 '추이크' 맛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