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마음에 쏙 든 매물 4호 공개…울릉도 살이 꿈 이룰까

입력 2023.08.31 13:32수정 2023.08.31 13:32
'나혼산' 김대호, 마음에 쏙 든 매물 4호 공개…울릉도 살이 꿈 이룰까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바다와 공항이 가까운 지리적 이점이 많은 대망의 매물 4호를 공개한다. 그가 울릉도 살이의 꿈을 초고속으로 이룰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9월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의 울릉도 임장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울릉도 공인중개사와 함께 매물 1, 2, 3호를 돌아본 김대호는 마지막 매물인 4호를 확인하기 위해 향한다. 매물 4호는 울릉도 공항 예정지에서 5분 거리에 바다 뷰까지,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김대호는 할머니 집 같은 친근함과 어촌 가옥의 특색이 남아있는 매몰 4호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는 매물을 보면 볼수록 "쉽지가 않아요"라며 더 깊은 고민에 빠진다.

김대호는 매물 확인 후 곧장 울릉도 복권 핫플레이스를 영접한다. 복권 1등 당첨자가 무려 4명이나 나왔다는 복권 명당에 들어선 그는 10만 원어치 복권을 구입하며 "설마 안 되겠어?"라고 기대해 흥미를 유발한다.

김대호는 복권 당첨의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복권 가게 앞 명물 나무로 향한다.
"집 사자!"를 외치며 나무 앞에서 복권을 꼭 쥐고 기도를 하는 김대호의 얼굴엔 간절함이 가득하다. 김대호가 복권 당첨으로 울릉도 살이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김대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울릉도 매물 4호의 모습은 9월1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