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숙 "애 걱정된다" 악플 공개 "내 새끼 건드려"

입력 2023.08.31 10:10수정 2023.08.31 10:10
'나는 솔로' 16기 영숙 "애 걱정된다" 악플 공개 "내 새끼 건드려"
SBS플러스 '나는 솔로'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악플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했다.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편에 출연 중인 영숙은 31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받은 악의적인 DM(쪽지)을 공개하면서 "책임을 묻겠다"라고 했다.

영숙이 올린 DM에는 '인스타 팔이피플이 직업이었구나' '평생 욕 먹고 살겠다' '대구사람으로서 창피하다' '이혼한 이유를 알겠다' '애가 걱정된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영숙은 "본의 아니게 내일 서울 가는 이유, 여기에 올라온 것들만 아니라는 것 잘 아실 거예요, 작가님 허락 하에 진행합니다, 지워도 소용없어요, 아시잖아요, 이미 너무 왔습니다, 그 외에 모든 댓글 아니 악플들 모두 책임을 묻겠습니다, 감히 내 새끼를 어디 함부로 그 입에 올립니까"라고 했다.

이어 "모든 곳에 악플들과 얼굴 밑에 쌍욕 성적인 욕설 등 차곡차곡 모아왔습니다"라며 "저 연예인 아니에요, 일반인입니다"라고 했다.


영숙은 현재 방영 중인 '나는 솔로' 16기 편에 출연 중이다. 앞서 지난 30일 방송에서 영숙은 광수와의 데이트를 하며 화가 나서 홀로 숙소에 들어왔고, 옥순을 오해해 또 화를 내 숙소의 분위기를 살얼음판으로 만들었다. 옥순과 갈등에 상철이 사과하라고 하자, 다시 상철과도 말싸움을 벌이는 등 감정적으로 격한 모습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