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성희롱성 게시글에 분노 '강력 대처'…"악플, 선처없이 법적 대응"

입력 2023.08.29 13:31수정 2023.08.29 13:31
권은비, 성희롱성 게시글에 분노 '강력 대처'…"악플, 선처없이 법적 대응"
가수 권은비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권은비의 소속사 측이 성희롱을 포함한 악성 게시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권은비양에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하였다"라며 이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그 게시물에 대한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0며 "앞으로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 및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추후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시 선처없이 대응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속 아티스트의 인격권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권은비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