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손지창 반대에도 운전면허 취득…"제주도에서 면허 따"

입력 2023.08.28 23:43수정 2023.08.28 23:43
오연수, 손지창 반대에도 운전면허 취득…"제주도에서 면허 따"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오연수가 제주도에서 면허를 취득한 사실을 '동상이몽2'에서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손지창이 휴일을 맞아 묵혀뒀던 짐 정리에 돌입했다. 그런 가운데 오연수는 손지창 과거사가 가득한 자료들을 발견하고 "젊으셨네요?"라고 놀렸다. 이어 오연수, 손지창은 두 아들의 사진을 발견하고 추억 여행에 빠졌다. 오연수는 아들에게 "엄마 말을 듣지 않으면 산타가 쓰레기를 준다"라며 준비한 선물을 감추고, 성탄절에 아들에게 쓰레기를 포장해 선물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과의 외출을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 손지창은 오연수의 운전 실력에 불안해했고, 오연수는 "연애할 때 왜 운전면허 못 따게 한 거야?"라고 물었다.
손지창은 오연수가 걱정돼 반대했지만, 결국 오연수가 제주도까지 가서 면허를 취득하고 온 사실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오연수, 손지창 부부는 쇼핑몰에 방문해 따로 쇼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