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에 고백, 연하남 고민이었지만 용기냈다"

입력 2023.08.27 21:27수정 2023.08.27 21:27
고우림 "♥김연아에 고백, 연하남 고민이었지만 용기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김연아와의 결혼 생활을 언급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그룹 포레스텔라의 고우림이 출연해 아내 김연아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고우림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사실은 신동엽 선배님이 결혼식 때 사회를 봐주셨다"라며 "아무래도 '미우새'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동엽 형님이 계시니 한걸음에 달려왔다"라고 얘기했다.

이에 신동엽은 "제가 SBS에서 김연아씨와 프로그램을 헀었다"라며 "결혼식 사회를 봤는데 세기의 결혼식이었다, 너무나 황홀했다"라고 결혼식 사회를 맡은 소감을 털어놨다.


고우림은 김연아의 갈라쇼에서 공연을 맡으며 처음 만남을 가졌다고. 이에 대해 고우림은 "일단은 제가 연아씨보다 연하남이다 보니깐 표현하는 게 진정성이 떨어질까봐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하지만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을 듣고 성숙한 마음으로 다가가서 제 마음을 표현했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만나자는 얘기를 했다"라고 얘기했다.

고우림은 결혼 후 남편으로서 자기가 생각해도 잘하고 있는 점에 대해 "연애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한결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라며 "술, 담배도 잘 안하고 친구와의 약속도 별로 없었는데, 와이프 입장에서는 좋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이런 고우림에게 김연아가 잔소리를 하는지 물었고, 고우림은 "잔소리를 안 할 수는 없는 것 같더라"라며 "최근에 식사하고 난 후에 날씨가 워낙 더우니깐 빨리 안 치우면 벌레가 꼬이니 빨리 빨리 음식물 쓰레기통에 넣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