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둘째 임신 기적…남성 호르몬 약물 치료 권유받을 정도"

입력 2023.08.26 21:44수정 2023.08.26 21:44
장동민 "둘째 임신 기적…남성 호르몬 약물 치료 권유받을 정도"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장동민이 남성 호르몬 수치가 좋지 않았는데도 둘째를 가졌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과 방송인 박지윤 장동민이 출연했다.

권일용은 서장훈이 프로파일러를 했으면 정말 잘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그걸 9년간 '아는 형님'에서 트레이닝했다. 제작진 표정을 보면서 문제 의도를 파악했다"면서 "권일용의 얼굴을 보면 답이 나온다. 표정이 변하는데 그러면 무조건 정답이다"고 말했다. 이진호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틀린다. 완벽하게 틀리려면 완벽하게 알아야 하는 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진짜 모르더라"고 말했다.

장동민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장동민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정말 안 좋았는데 약물 치료를 권유받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래서 준비 중이었는데 둘째가 생겼다고 말했다. 장동민은 "그런 운명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둘째 생겼으면 더 열심히 해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애 커 봐라. 소리 지르는 것 못 한다.
우리 아빠 미쳤나 봐 그런다"고 조언했다. 장동민은 "애는 못 혼내겠더라"고 말했다. 이진호가 "애한텐 정말 자상하더라"고 미담을 전하자, 다른 멤버들은 "돌 지난 애한텐 다정해야지"라고 미담을 원천 봉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