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정열, 낭만의 '여수 밤바다'…매니저들도 감탄한 포차 즉흥 버스킹

입력 2023.08.26 09:45수정 2023.08.26 09:45
'전참시' 권정열, 낭만의 '여수 밤바다'…매니저들도 감탄한 포차 즉흥 버스킹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10CM 권정열이 귀 호강 라이브로 안방 1열을 접수한다.

2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1회에서는 감성 가득했던 권정열의 여수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권정열은 영화관에서 펼쳐진 라이브 공연에 나선다. 그는 재치 넘치는 토크와 특급 팬 서비스로 공연을 진행하는 등 인디계의 아이돌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특히 이날 공개되는 공연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10CM 대표곡들의 무대가 이어지고, 권정열은 관객들의 앙코르 연호에 오직 여수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곡으로 '여수 밤바다'를 열창한다. 이에 공연장에는 권정열만의 감성이 더욱 넘친다고.

공연이 끝난 후, '집돌이' 권정열은 큰 맘 먹고 매니저들과 함께 낭만 가득한 여수 밤바다로 향한다. 포차에서 본격적인 뒤풀이에 들어간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에 제대로 힐링을 즐긴다.

이어 '버스킹 경력자' 권정열은 포차 거리에서 즉흥적인 버스킹에 도전한다.
버스킹을 시작하자마자 주변을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권정열의 감미로운 공연에 매니저들 또한 감탄을 금치 못한다. 과연 여수를 물들인 권정열의 버스킹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욱 커진다.

한편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