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마다엔터와 재계약…15년 의리 이어간다

입력 2023.08.25 10:21수정 2023.08.25 10:21
한고은, 마다엔터와 재계약…15년 의리 이어간다
배우 한고은/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현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김동하 대표는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한결같이 믿고 맡겨주신 한고은과 계속 인연을 발전하며 이어갈 수 있어 매우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팬층에 독보적인 워너비 비주얼과 인성까지 겸비한 배우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고은은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로 데뷔 후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경성 스캔들',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나도 꽃', '불의 여신 정이', '키스 먼저 할까요', '설렘주의보', '언더커버'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고,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꾸밈없고 진솔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다.

현재 한고은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 예능과 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마다엔터테인먼트에는 한고은, 곽도원, 진태현, 박시은과 신 스틸러로 각광받는 김동준, 김현명, 손보승, 기대되는 차세대 신예 김범준, 오서아 등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