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숙, 악플 폭발하자 "내 공간에 X 쌀 거예요?"

입력 2023.08.24 15:39수정 2023.08.24 15:39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 영숙이 악플을 공개했다.

영숙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OOO 죽어"라는 한 누리꾼의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한 뒤 "진짜?"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다른 누리꾼이 "관상부터가 마음에 안 들고 고집 세 보이고 성깔 장난 아니게 보임 최악"이라는 댓글에 "아 맞춤법 좀"이라고 지적했다. 그뿐만 아니라 영숙은 해당 누리꾼이 "본인도 본인이 성깔 있는 거 알고 남자 만날 때 성격 있는지 없는지 테스트하는 말투 느끼셨나"라는 댓글을 또 남기자 "여기 제 인스타그램에서 왜 그러시나"라며 "방송이 불편하시면 편집이 그래(그리) 된 걸 우야라꼬(어떡하라고) 자꾸 여기 제 소중한 공간에 X을 싸나"라고 응수했다.

그럼에도 해당 누리꾼은 "방송 보면 성격 고집이 제가 생각할 때 세 보이고 관상도 제가 마음에 안 든다는데 악플이라뇨?"라고 반문했다. 그러자 영숙은 "니(너) 자꾸 내 공간에 X 쌀 거예요?"라며 '나는 솔로'에서 데이트 상대였던 상철을 달래듯 말했던 "잘했어요? 잘못했어요?"를 덧붙였다.

앞서 영숙은 지난 23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광수와 '한복 랜덤 데이트'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차지했다. 앞서 광수는 줄곧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옥순을 두고도 "(슈퍼 데이트퀀이 생기면) 옥순님이 아닌 다른 여자분들에 쓰려한다"며 영숙에게 "서로에게 쓰자"고 돌발 제안한 바 있다.

이에 영숙은 광수에게 "'경각심'을 갖고 옥순님을 더 알아보는 게 좋지 않냐"고 슈퍼 데이트권을 자신이 아닌 옥순에게 쓰라고 조안했다.

이로 인해 광수는 옥순이 변심한 것으로 오해해 마음이 혼란스러워졌고, 옥순을 찾아가 마음의 변화가 있는지 물었다. 아직 촬영 초반인 만큼, 옥순은 앞으로의 변화는 모른다고 말했고, 광수는 이를 또 오해했다.

급기야 광수는 영자로부터 옥순이 자신의 말을 옮긴 사실을 전해 듣고는 "(옥순이) 처신이나 행동을 잘해야 하는데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라며 옥순을 불신하기 시작했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영숙이 광수와 상철, 정숙이 있는 식당에서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영숙은 눈물을 흘렸고 "지금 당장 숙소로 가고 싶다"며 "같이 있기 싫다"고 랜덤 데이트 중단을 선언했다. 광수는 "같이 안 갈 테니까 잠깐 얘기 좀"이라며 영숙을 붙잡았으나 영숙은 "가방 놔요"라고 단호하게 말한 뒤 택시를 타고 떠나버렸다.

또 숙소에서 영숙은 옥순과도 언쟁을 벌여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시청자들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