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모친에 "집안 일 도와줘" 소고기 뇌물…아내엔 "좀 치우고 살자" 잔소리

입력 2023.08.24 08:19수정 2023.08.24 08:19
이천수, 모친에 "집안 일 도와줘" 소고기 뇌물…아내엔 "좀 치우고 살자" 잔소리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가 어머니에게 뇌물 공세를 펼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이천수는 어머니 희야 여사를 만나 소고기 데이트를 즐긴다.

이날 이천수는 어머니에게 오늘 다 아들 시켜! 오늘 머슴이야"라고 말하며 좋은 아들 노릇을 시전한다.

희야 여사는 다정하지만 어딘지 수상한 이천수의 행동에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이천수는 결국 "하은이(아내) 집안 일 좀 도와달라"고 본심을 고백하고, 희야 여사는 "고기까지 사줘가면서 부탁을 하냐"며 아들의 부탁을 승낙한다.

이천수는 대청소 당일, 온갖 잡동사니로 가득한 방을 보고 "좀 치우고 살자"고 잔소리하고, 심하은은 "혼수 침대도 버리더니 다 버리려고 하냐"며 "나도 갖다 버리지 그래"라고 받아치는 등 의견을 좁히지 못한다.

때마침 이천수의 집에 찾아온 희야 여사는 비밀번호를 누르지 않고 전화부터 거는 놀라운 변화까지 보인다. 물건을 버리느냐 지키느냐로 옥신각신하는 아들 부부를 지켜보던 희야 여사는 방 정리 진두지휘에 나선다.


이천수는 청소하느라 손톱이 망가진 희야 여사와 심하은을 위해 네일아트까지 쏜다. 네일숍에서 속마음을 터놓으며 한결 가까워진 고부 사이에 이천수는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

'살림남2'는 이날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