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호 "20세 연상 김혜선과 로맨스에 당황…첫 뽀뽀, 첫 베드신이었다"

입력 2023.08.23 08:12수정 2023.08.23 08:12
김민호 "20세 연상 김혜선과 로맨스에 당황…첫 뽀뽀, 첫 베드신이었다"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라디오스타' 김민호가 20세 연상 배우 김혜선과 드라마에서 연상연하 로맨스 연기를 펼친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배우 인생 첫 뽀뽀, 첫 베드신이었다"고 고백하며 첫 로맨스 연기 소감을 밝힌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지석, 박미옥,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함께한다.

드라마 '신병2'에서 주인공 박민석 역으로 활약한 김민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지상파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 그는 12년 전 인연으로 김구라를 당황케 하는가 하면, "내가 비공식적으로 원조"라며 이경영 성대모사 '끝판왕'으로 소화해 예능감을 대(大)방출하는 활약을 보여준다.

또 그는 '신병2'에 합류한 김지석의 두 얼굴까지 폭로해 김지석의 진땀을 빼놓는다. 김민호의 팔색조 끼에 김구라는 "귀인을 못 알아봤네"라며 거듭 반성하고 사과한다.

이어 김민호는 군 복무 당시, 군 뮤지컬에서 매국노 이완용 역을 맡았다고 밝힌다. 김구라는 김민호의 연기 노하우에 함박웃음을 지어 폭소를 자아낸다.

김민호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김혜선과의 연인 연기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그는 "당연히 아들이거나 가족관계일 줄 알았는데"라며 대본을 받고 당황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대본을 본 김혜선도 미안해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김혜선과의 로맨스 연기에 부모의 반응에 대해서는 "아버지가 김혜선 선배님 팬"이라며 아버지가 오히려 자신을 질투했다고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김민호가 MZ 제자 때문에 컬처쇼크를 받은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자취방 거실에서 연기 과외를 했다는 그는 첫날부터 당돌했던 제자의 도발부터 당황스러웠던 레슨비 정산 방식을 밝혀 모두를 배꼽 잡게 한다. "예전과는 다르더라"는 김민호의 솔직한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