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故서세원 사망 심경 고백 '눈물'…혼란 부른 母서정희 가짜뉴스까지

입력 2023.08.22 13:50수정 2023.08.22 13:50
서동주, 故서세원 사망 심경 고백 '눈물'…혼란 부른 母서정희 가짜뉴스까지
MBC에브리원, 라이프타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게스트로 출격해 아버지인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에 대한 심경을 밝힌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고 서세원의 장녀 서동주가 출연한다. 서동주의 솔직한 고백은 MC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올 전망이다.

녹화 당시 서동주는 방송 오프닝에서부터 설렘과 떨림을 드러냈다. 그는 "이제껏 방송에서 얌전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 걸 원하셔서 그렇게 해왔는데, 오늘만큼은 마음껏 화를 낼 수 있다고 하셔서 기대가 크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이어 가짜 뉴스로 인해 고통받는 서동주의 일화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아버지 서세원의 사망부터 어머니 서정희의 건강까지 거짓 이슈를 생산해 퍼 나른 일부 누리꾼들의 행동이 혼란을 야기했다고. 서동주의 사연을 들은 MC들도 이에 극히 공감하며 대리 분노하고, 위로의 말도 건넸다.

그뿐만 아니라 얼마 전 서세원의 사망으로 가슴 아픈 일을 겪은 서동주가 아버지에 대한 심경을 방송 최초로 밝혔다.
이야기를 꺼내 놓던 그가 진심 어린 눈물을 보이자 MC들도 놀랐다. 그동안 차마 꺼내지 못했던 서동주의 마음속 이야기는 무엇일지 '나화나'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나화나'는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