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내 나이 또래 중에 박연진 연기할 수 있는 배우 있어?"

입력 2023.08.22 13:37수정 2023.08.22 13:37
임지연 "내 나이 또래 중에 박연진 연기할 수 있는 배우 있어?"
SBS 무장해제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비하인드를 전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살벌한 연기력으로 '연진이 붐'을 일으킨 임지연이 출연해 '무장해제'의 첫 '퇴근러'가 된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의 '먹방' 연기에 대해 장도연은 "동공까지 공허하다"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전현무는 "콜라도 그냥 먹는 게 아니다"라며 연기 감상 배틀을 벌여 임지연의 '찐 팬'임을 인증했다.


이날 '젤리 러버' 임지연을 위한 맞춤형 카페에 방문한 세 사람은 요즘 빠져있는 간식부터 실제 먹고 있는 영양제, 동네 추천 맛집까지 공유하며 수다를 이어갔다는데. 임지연은 ‘언니 컬렉터’라는 별명에 걸맞게 장도연과는 찰떡 케미를 보여준다.

한편 임지연은 "모든 작품이 나에게는 더 글로리였다"라며 10여 년간의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가 하면, "내 나이 또래 배우 중에 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은 물론 당찬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임지연의 시원시원한 입담은 22일 밤 10시20분 '무장해제'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