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소정 "남편과 주식 채팅방에서 만나…2개월만에 혼인신고" 깜짝

입력 2023.08.21 23:07수정 2023.08.21 23:07
배우 이소정 "남편과 주식 채팅방에서 만나…2개월만에 혼인신고" 깜짝
MBC '결혼 지옥'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이소정이 '결혼 지옥'에 등장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이소정이 남편 이송웅씨와 함께 평택에서 일식집을 운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간 어떻게 지냈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이소정은 "일 그만두고 지내다가 이 사람 만나고 그냥 결혼했다"라고 밝혔다.

이소정은 첫 만남에 대해 "저희가 주식을 한다. 남편이 따로 만든 주식 관련 채팅방에서 만나게 됐다"라며 "둘이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게 됐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에 남편이 서울에 와서 처음 만났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남편이 첫 만남에 젠틀하고 깔끔하고 너무 괜찮았다. 실제로 처음 보고 며칠 뒤에 두 번째로 봤는데 결혼하자 하더라. '어차피 이 여자, 이 남자 다 똑같다. 거기서 거기다' 했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소정은 "만난지 2개월만에 혼인 신고부터 했다"라고 알려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MC들이 '결혼 지옥'에 나온 이유를 묻자 "서로 대화가 안된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남편은 "평소 아내 생활 습관 때문에 많이 싸웠다. 지금은 돌이킬 수 없는 지경까지 왔다. 마지막으로 조언을 구하고자 나왔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