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안재현, 가족들에게 폭탄 선언 "절 파양해달라"(종합)

입력 2023.08.20 21:26수정 2023.08.20 21:26
'진짜가' 안재현, 가족들에게 폭탄 선언 "절 파양해달라"(종합)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자신을 파양하라고 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김준하(정의제 분)와의 일을 정리하기 위해 결심했다.

김준하는 은금실(강부자 분)에게 "할머니 외손자 포기하겠다. 아침에 회장님이 절 찾아왔다. 가족들도 다 절 경계하더라. 이해한다. 제가 하늘이 때문에 험하게 굴었으니까. 그래서 할머니도 절 싫어했지 않느냐. 식구들이 저한테 그러는 거 당연하다. 그래서 할머니를 뵙는 게 더 어려울 것 같다. 할머니한테는 지금의 가족이 훨씬 더 중요하지 않느냐. 어차피 엊그제까지는 할머니와 손자인 줄 몰랐는데 계속 모르는 사이로 살면 좀 어떠냐"며 은금실의 약한 마음을 계속 자극했다. 은금실은 김준하를 안아주며 "너도 외롭지 말고 좋은 베필 만나 잘 살아라"라고 했다.

공태경은 담판을 짓기 위해 김준하를 만났다. 공태경은 소송을 하면 오연두(백진희 분)가 훨씬 유리하니 해볼 테면 해보라고 했다. 김준하는 오연두 일을 인터넷에 싹 다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 공태경은 "내 온몸에 흙탕물이 뿌려져도 난 여기 있을 거다. 내 사람, 내 아이, 너한테 절대 안 뺏긴다"고 말했다. 김준하는 공태경의 멱살을 잡고 때리는 시늉을 했다. 공태경은 쳐보라며 피하지 않았다. 김준하는 끝까지 가겠다고 했다. 공태경은 "싸울 준비 단단히 하라"고 했다. 김준하는 은금실의 호적으로 들어갈 거라고 했다.

공태경은 은금실을 찾아가서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은금실은 다그치는 공태경에게 울면서 "태경아 미안하다. 낸들 준하 그놈이 내 외손주인 줄 알았겠냐. 준하 그놈이 널 하도 괴롭히니까 받아들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만 보자고 했던 건데 하루종일 가슴이 아프다. 딸기한테 해준 것도 없는데 그놈한테도 아무것도 못 해주고 끝나나 하니까 마음이 아려 죽겠다. 나 아니면 아무도 좋아해 줄 것 같지도 않은데. 불쌍하다"고 했다. 그리고 "나는 너도 내치고 싶지 않고 그놈도 내치고 싶지 않다. 둘 다 내 곁에 있게 하고 싶다. 늙은이가 너무 욕심이 많지. 이 할미가 야속해 죽겠지"라면서 울었다.

은금실은 가족들에게 말도 않고 김준하를 집으로 데려와 식사했다. 또 김준하는 자신의 외손자니까 앞으로 차별 없이 대할 것이라고 했다. 가족들에게 김준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라고 했다. 이인옥(차화연 분)은 공태경은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가족들 모두 이 상황을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
이때 공태경이 나타났다. 공태경은 "전 괜찮다. 오늘부로 이 집안 식구 안 하겠다"며 "절 파양해달라"라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