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힙하게' 한지민 가는 곳에 역시 사고가 벌어진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등/연출 김석윤 최보윤) 는 19일 창틀에 몸이 끼인 봉예분(한지민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봉예분이 창틀에 몸이 끼어 풀이 죽어 있고, 문장열(이민기 분)이 그런 그를 구하려고 애를 쓰는 모습이다. '힙하게'는 유쾌한 코미디와 긴박감 넘치는 스릴러를 오가는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의 매력을 보여주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봉예분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이 생기면서 대혼란에 휩싸였다. 후배 염종혁(이휘종 분)이 한 여자를 납치한 걸 사이코메트리로 알게 된 봉예분이 자신의 초능력을 믿어주지 않는 문장열과 공조를 펼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안겼다.
초능력이 생긴 후 되는 일 없이 오해를 받으며 수난을 겪고 있는 봉예분. 이번에는 무슨 영문인지 창틀까지 끼고 다니는 충격적인 비주얼이다. 보고도 믿기 어려운 광경에 봉예분을 살피는 문장열의 무심한 듯 따뜻한 면모까지 눈길을 끈다. 몸이 창틀에 낀 상황에서도 신주단지 모시듯 가방을 소중하게 끌어안고 있는 봉예분의 엉뚱한 매력도 웃음을 더한다.
투덜거리면서도 무릎까지 꿇고 조심스럽게 창틀을 잘라주는 문장열은 왠지 모르게 설렘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신박한 공조를 시작하게 되는 결정적 사건이 발생한다. 문장열이 봉예분의 초능력을 믿게 될지, 두 사람이 위기에 빠진 여자를 구해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19일 밤 10시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