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블랙핑크 지수, "남친 될 수 있을까" 남성팬 물음에 '귀여운 거절'

입력 2023.08.18 14:06수정 2023.08.18 14:06
'안보현♥' 블랙핑크 지수, "남친 될 수 있을까" 남성팬 물음에 '귀여운 거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블랙핑크 지수가 남자친구가 되어달라는 한 팬의 귀여운 피켓에 응답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에서 '2023 본 핑크 투어' 월드 투어의 공연을 펼친 지수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냐는 팬의 피켓에 손가락으로 'X'를 만드는 귀여운 거절 의사를 전했다.

한 팬은 공연장에서 '지수의 남자친구가 될 수 있을까'란 내용이 담긴 피켓을 들었고, 이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공유하며 "지수에게 내가 남자친구가 될 수 있는지 한국어로 물었고, 이것이 그녀의 답"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그러면서 함께 공유한 영상에 지수가 이러한 손짓을 한 모습이 담겨 유쾌함을 더했다.
이에 팬들은 영상에 "귀여운 거절" "재밌는 반응"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지수는 7세 연상의 배우 안보현과의 열애를 최근 인정했다.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와 안보현의 관계에 대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