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트와이스 지효, 식당서 낮술→집에서 깡소주…찐 애주가

입력 2023.08.18 14:03수정 2023.08.18 14:03
'나혼자산다' 트와이스 지효, 식당서 낮술→집에서 깡소주…찐 애주가 [N컷]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가 단골 식당에서 '혼밥'을 하고 집에서는 '깡소주'로 낮술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한다.

1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애주가' 지효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지효는 필라테스를 마친 후 동네 시장에 있는 단골 식당으로 향한다. 그는 수육과 칼국수로 혼밥을 즐기다 맥주까지 추가 주문해 낮술을 만끽하며 행복감에 취한다. 무대 위에서 '알코올 프리'(Alcohol-Free)를 부르던 지효의 시원한 반전이 미소를 유발한다.

지효는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또다시 무한 살림 모드를 켠다. 할 일을 모두 끝내고 소파에 눕지만, 5분도 못 견디고 일어난다. 지효는 소파에 대해 "집이니까 형식만 갖춘 것"이라며 낮잠 자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 충격을 안긴다. 또 지효는 오히려 "가만히 있으면 스트레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효는 아쉬움을 달래듯 김치냉장고에서 소주 한 병을 꺼낸다. 그는 "살얼음 언 첫 잔을 마셨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아요"라며 안주도 없이 '깡소주'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긴다. 그가 안주 없이 소주를 마시는 이유를 전하며 '찐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지효는 트와이스의 멤버이자 동갑내기 친구 정연과 30대를 앞두고 속 깊은 고민을 나눈다.
연습생부터 트와이스로 활동한 지 18년이 된 지효는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걸 하는 삶이 궁금해"라며 30대의 미래를 기대한다. 두 사람은 밤 산책을 하고 벤치에서 옥수수를 먹으며 힐링의 시간을 함께한다고 해 어떤 솔직한 이야기들을 나눌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