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추성훈, 박항서 베트남 현지 인기에 깜짝…'손둥동굴' 첫방

입력 2023.08.17 21:26수정 2023.08.17 21:26
김동준·추성훈, 박항서 베트남 현지 인기에 깜짝…'손둥동굴' 첫방
tvN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손둥동굴' 김동준, 추성훈이 박항서의 베트남 현지 인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동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인 베트남 손둥 동굴 탐험을 위해 뭉친 '올드보이 스카우트'(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의 모습이 담겼다.

'베트남 축구의 영웅' 박항서를 주축으로 세계 최대 규모 손둥 동굴 탐험대 '올드보이 스카우트'(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가 결성됐다. 안정환은 개임 일정상 대원들이 처음 함께하는 하노이 발대식에 함께하지 못했다. 안정환을 제외한 박항서,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은 동굴을 최초로 발견한 지역 농부 호칸을 만나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공항으로 가는 길, 대원들은 하노이 로터리에 크게 걸린 박항서의 광고를 보고 감탄했다.
이어 박항서가 공항에 도착하자 베트남 현지인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순식간에 인파가 몰렸다. 박항서와 사진을 찍으려는 현지인 행렬에 김동준은 입을 다물지 못하기도. 더불어 추성훈은 쉬지 못하고 팬들과 사진을 찍는 박항서를 보며 "힘드시면 얘기해주세요"라고 걱정했다.

한편 tvN '손둥동굴'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