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김지은, 대본 연구·장꾸미 포착…온앤오프 확실한 반전 매력

입력 2023.08.17 09:02수정 2023.08.17 09:02
'오당기' 김지은, 대본 연구·장꾸미 포착…온앤오프 확실한 반전 매력
HB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의 '온앤오프'가 확실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이하 '오당기')에서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은 김지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은은 쉬는 시간에도 집중해서 대본을 연구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사뿐 아니라 지문과 감정선도 놓치지 않기 위해 진지하게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열정을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지은은 대본 볼 때와는 180도 다른 '장꾸미'(장난꾸러기 매력)를 선보인다. 그는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두 눈을 감은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기도. 이처럼 김지은은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묵직한 작품의 분위기와 다른 유쾌한 모습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한다.


'오당기'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지난 16일 방송된 7회에서는 고영주가 배민규(정상훈 분)에게 납치되는 충격적인 이야기가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서 김지은의 리얼한 눈빛 연기가 더욱 돋보였다는 호평을 끌어냈다.

'오당기'는 17일 오후 9시 8회가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