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상엽, 매니저와 판다 푸바오 보러 놀이공원行…'귀염뽀짝' 반전 취향

입력 2023.08.17 08:56수정 2023.08.17 08:56
'전참시' 이상엽, 매니저와 판다 푸바오 보러 놀이공원行…'귀염뽀짝' 반전 취향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상엽이 반전 취향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0회에 이상엽과 5년동안 함께 해온 매니저가 출연해 캐릭터 마니아인 이상엽의 취향을 제보한다.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형이 평소에 작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신다"며 "한 번도 보여드린 적 없는 상엽이 형의 이런 모습들을 만천하에 공개하고 싶다"고 출연 이유를 밝힌다.

이어 이상엽은 아침부터 곡소리 나는 필라테스를 끝낸 뒤 매니저와 오랜만에 꿀 같은 휴식 시간을 보낸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으며 등장한 매니저의 모습에 모두가 초긴장하지만, 이내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들고 나타난 그의 반전 넘치는 매력이 참견인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니저는 이상엽의 '큐티(귀여운) 취향'까지 쏙 빼닮아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평소 이상엽과 캐릭터 아이템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말해 두 사람이 선보일 '찐 형제' 케미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후 두 사람은 그토록 보고 싶어 했던 판다 푸바오 패밀리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출발한다. 푸바오를 볼 생각에 한껏 들뜬 이상엽과 일정을 분 단위로 정리해와 스케줄대로 움직여야 하는 '극 J' 유형인 매니저의 극과 극 모습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또한 이상엽은 귀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캐릭터 '잇템'으로 가득 찬 '왓츠 인 상엽 백'도 공개한다. 과연 그의 가방에는 어떤 아이템이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