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외국 수영선수 대시 받은 적 있어…사귀진 않았다" 고백

입력 2023.08.16 21:49수정 2023.08.16 21:48
박태환 "외국 수영선수 대시 받은 적 있어…사귀진 않았다" 고백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마린보이' 박태환이 외국 선수에게 대시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1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전 수영 선수 박태환이 결혼을 앞둔 줄리엔 강, 제이제이 커플을 만나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줄리엔 강이 "외국 여자 어때? 한국어 할 줄 아는 외국인 어떠냐"라며 대놓고 물었다. 박태환은 "뭐 괜찮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그러자 줄리엔 강은 박태환이 외국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다며 "잘생기고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 같지 않냐. 하얗고 덩치도 있다"라고 칭찬했다. 박태환은 "내가?"라면서 수줍어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이 "대회 나가면 여자 수영 선수들의 대시가 없었냐"라며 궁금해 했다. "아니 뭐"라고 박태환이 머뭇거리자 "있었네, 있었어~"라는 반응이 나와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박태환은 "사귄 적은 없고 상대방이 저를 좋아한다고 한 적은 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아울러 "저는 운동할 때 외적으로 신경쓰는 게 없다.
목표 세운 것에만 몰두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이 "(대시한 사람이) 어느 나라 선수였냐"라며 또 한번 궁금해 했다. 박태환은 "뭐 미국도 있고"라면서 민망해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