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안재홍 "시나리오 파격적…전개 미쳤다 생각"

입력 2023.08.16 11:49수정 2023.08.16 11:49
'마스크걸' 안재홍 "시나리오 파격적…전개 미쳤다 생각" [N현장]
배우 안재홍이 16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스크걸'(극본·연출 김용훈)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고현정 분)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8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안재홍이 '마스크걸' 출연 이유를 밝혔다.


안재홍은 16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극본·감독 김용훈) 제작발표회에서 "시나리오를 보는데 파격적이었다"며 "전개가 정말 미쳤다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흡인력이 있더라"고 출연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그는 "새로운 형식의 이야기 구성이 매력적이라 참여하고 싶었다"며 "캐릭터도 굉장히 배우로서 도전하고 싶고 또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는 게 감사했고,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시리즈로 오는 18일 7부 전편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