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한효주♥조인성, 벚꽃길부터 '남산 돈까스'…설레는 데이트

입력 2023.08.16 08:19수정 2023.08.16 08:19
'무빙' 한효주♥조인성, 벚꽃길부터 '남산 돈까스'…설레는 데이트 [N컷]
무빙 스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무빙' 한효주 조인성의 설렘 지수 200% 비밀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측은 16일 8~9회 공개를 앞두고 두 사람의 벚꽃길 데이트와 남산 돈까스 데이트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어딘가 모르게 살짝 어색하지만 상기된 표정으로 벚꽃이 만개한 공원을 거니는 미현(한효주 분)과 두식(조인성 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벚꽃길 데이트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끼게 한다. 어두운 밤을 밝게 비추는 새하얀 벚꽃 나무들 사이로 수줍게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은 보는 로맨틱한 분위기도 자아낸다. 적당히 거리를 두며 걷는 두 사람은 이렇다 할 스킨십이 없어도 이제 막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시작하는 남녀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에겐 더없이 특별한 장소인 '남산 돈까스(돈가스)' 가게에서 떨림 가득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처럼 이날 공개되는 8~9화에서는 미현과 두식이 서로에게 점차 스며들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민 차장(문성근 분)의 임무로 시작된 관계지만, 어느새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되는 두 사람의 애틋한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특히 지난 1~7화의 엔딩에서 두식을 언급하며 눈물을 쏟았던 미현의 모습이 그려졌던 바, 이번 8~9화에서 공개되는 두 사람의 절절하고 애틋한 로맨스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지난 9일 처음 공개됐다.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