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덱스 "이경규·박명수, 욕 빼고는 다 하라고…호통 친 적도"

입력 2023.08.14 13:52수정 2023.08.14 13:52
'나화나' 덱스 "이경규·박명수, 욕 빼고는 다 하라고…호통 친 적도" [N현장]
방송인 덱스가 1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2023.8.1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덱스가 이경규, 박명수와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얘기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와 이유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덱스는 그동안 강한 사람에게 강하고 약한 사람에게 약한 '강강약약' 매력을 선보였던 것과 관련해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덱스는 이에 "강강약약은 제 스스로 판단하기 어려운데 저도 사람을 봐 가면서 강하게 한다"라며 "사실 여기에 강하신 것으로는 내놓으라 하는 (이경규, 박명수) 형님들이 계시는데 여기서 내가 기를 펴고 할 말을 다할 수 있을까 했는데, 형님들이 카메라 앞에서는 상스러운 욕 빼고는 다 해도 된다고 물꼬를 터주셨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래서 감정을 억제하지 않고 형님들에게 제가 호통을 친 적도 있었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토크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8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