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하하vs이이경, 부표 싸움→주우재vs이미주 '뼈 대결'까지

입력 2023.08.12 14:14수정 2023.08.12 14:14
'놀뭐' 유재석·하하vs이이경, 부표 싸움→주우재vs이미주 '뼈 대결'까지 [N컷]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와 이이경, 주우재 이미주의 부표 위 대결이 펼쳐진다.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이 강원도 정선으로 '여름 체험학습'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자연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가운데, 계곡에서 체육활동에 한창인 유봉두와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이들은 팀을 나눠 부표 밀어내기 게임을 하고 있다. 몸 개그는 물론 얼굴 공격까지 가리지 않고 난장판 게임을 하는 이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한다.

이이경은 친구들에게 "눈이 돌았어, 무서워!"라는 말을 들으며 부표 위에 등장해 모두를 떨게 만든다. 풍선 근육으로 미친듯이 물을 뿌리는 이이경을 향해 친구들은 '토요일 깡패'라는 별명을 지어준다고.

이에 맞서 유봉두는 "선생님과 하하는 2000년대부터 '엑스맨'을 했어"라고 거들먹거리며, 부표 싸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폭주하는 '토요일 깡패' 이이경과 경력직 '버라이어티 시조새' 유재석 하하의 부표 싸움은 과연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와 이미주의 박빙의 '뼈 대결'도 펼쳐진다.
가냘픈 팔, 다리로 '소금쟁이'를 소환한 주우재는 이미주에 맞서 "진검승부"라고 하는가 하면 "진짜 나 힘 써?"라고 촐싹대며 공격을 퍼붓는다. '뼈 남매'의 치열한 부표 싸움 결과가 더욱 궁금해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